[복권 당첨자 인터뷰] 황색 저고리 아주머니의 계시를 받는 꿈

반응형

 

꿈속에서-황색저고리를-입은-여자를-보고-복권에-당첨된-사연-기사내용

 

52회 로또복권 당첨자 김 모 씨와의 인터뷰


"로또에 당첨되기 전에 꿈을 하나 꿨어요.. 저번 달 말쯤인데.. 아직까지 꿈이 너무나도 제게 생생하고.. 황색 저고리를 아주 곱게 차려입은 아주머니가 내게 나타나시는 거예요. 오색 저고리는 아니었으니 무당은 아니었던 것 같고... 아주머니가 막 나쁜 사람 같지는 않아서.. 막 경계심이 들거나 하진 않았어요. 약간 신선을 실제로 마주하는 듯한 느낌이었다고 해야 하나요..? 아무튼 꿈에서는 제가 그렇게 느꼈어요. 아주머니의 기운이 범상치 않았거든요. 우리 조상님, 그니까 제가 웃어른 모시듯 아주머니를 깍듯이 대했던 것 같아요. 생생한 꿈이었지만, 너무 잠깐이라 혹시 누구실까 묻지도 못했어요. 그리고 아주머니가 불쑥 자신의 아이 얘길 꺼내셨어요."

'내가 아이가 2명 있는데 하나는 4살이고, 다른 하나는 중학생입니다.'
"그리고 그 말만 하고는 글쌔, 온 길로 금세 돌아가더라니까요. 저는 꿈에 어리둥절하며 꿈을 깼죠. 꿈에 깨보니 아주머니께서 해주셨던 예사롭지 않은 얘기가 기억이 나는 거예요. 저는 평소에 꿈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편이라 이걸 계시로 여겨 종이에 모두 적었어요. 그리고 다음 날 돈을 들고 집 근처에 복권방을 들렀죠. 그 아주머니의 계시대로 60장, 그니까 6만 원어치를 구매했고, 아주머니 아들이 두 명 있으니 2번, 한 명은 네 살이니 4번, 또 다른 한 명은 중학생이니 14살부터 16살까지 골고루 샀어요."


"그리고 그 날 날짜인 29까지, 총 다섯 개의 번호를 고정하고 나머지는 자동으로 했어요. 꿈이 예사롭지 않아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아 부푼 마음을 안고 집에 돌아와서 가족들과 추첨을 기다렸죠. 그리고 그 날 오후, 52회 로또 공개추첨을 TV로 지켜보며 가족과 번호를 맞추는데, 번호를 공개할 때마다 우리 가족 모두 너무 놀라 서로를 보고 입이 떡하니 벌어졌고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어요. 무려 60개가 모두 당첨이었거든요. 수령한 당첨금이 2100만 원쯤 되고 아직도 소름이 막 돋고 어안이 벙벙하답니다. 어쩌면 제가 꿈에 우리 조상님을 만났는지도 모르겠어요."


꿈 풀이

 

복권 당첨자들이 당첨 전 가장 많이 꾸는 꿈은

크게 '상징적 미래예지 꿈''계시적인 꿈'이다.

위의 꿈은 신령적인 존재로 나타난 아주머니가

당첨번호를 계시해 줌으로써 복권 당첨으로 실현됐다고 볼 수 있겠다.

 

 

대표적인 꿈의 종류 7가지▼

 

[무료꿈해몽] 대표적인 꿈의 종류 7가지 (무료꿈해몽 풀이, 길몽, 복권꿈, 로또꿈)

"상징적 미래를 예시하는 꿈" 꿈은 보통 자신이나 자신의 주변 상황에 대해 일어날 여러 가지 일들에 관해서 상징적인 기법으로 예지 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징적 꿈은 현실에서는 다소 황당한 전개를 보이는..

housegoblinassad.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