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당첨자 인터뷰] 식당에서 돼지 불고기 먹는 꿈 / 커다란 돼지가 안방에 들어오는 꿈

반응형

식당에서 돼지 불고기를 먹는 꿈

"제가 얼마 전에 회사에 당직을 할 때였습니다. 당시 깜빡 잠이 든 사이 재미있는 꿈을 꾸게 됐는데요. 꿈에 저는 동료 직원들과 회식자리에 있었습니다. 농담도 주거니 받거니 아주 즐거운 분위기였던 걸로 기억해요.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고,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돼지 불고기가 나왔죠. 양도 아주 푸짐했고 냄새 또한 기가 막힌 걸로 기억합니다."
*즉석복권 두 장으로 아토스 당첨.

-경북 김천 농협에 근무하는 안중혁 씨(32)

 

 

풀이

 

안중혁 씨는 평소 500원짜리 복권도 한 번 걸려본 적이 없었지만 위 꿈을 꾸고 왠지 좋은 예감이 들어 복권 2장을 샀습니다.
안중혁 씨 생각에 돼지꿈이 복꿈이라면 그것을 조리까지 한 돼지 불고기가 나온 꿈은 한층 더 복이 큰 복꿈이 아닐까 해서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의 주장은 틀리지 않았고 구입한 복권 2장에서 아토스 당첨이라는 큰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꿈에 좋은 분위기, 풍족한 만찬, 좋은 냄새는 길한 표상입니다.
또한 우연의 일치가 아니라면 돼지를 보는 꿈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를 먹는 꿈도 좋게 실현된다고 보는 게 맞습니다.

 

꿈에 커다란 돼지가 집 안방에 들어와 앉는 꿈

"꿈에 살이 뒤룩뒤룩 찐 커다란 돼지 하나가 안방에 들어와 제 집인 것 마냥 자리를 차고앉았다. 나는 연이어 꿈을 하나 더 꾸게 됐는데, 석기시대 유물인 빗살무늬 항아리를 얻어 창고에 보관하였고
창고에 두었던 항아리가 독대마냥 점점 커지는 꿈이었다."
*즉석복권 한 장 구입, 라노스 승용차에 당첨.

 

 

풀이


커다란 돼지가 안방에 들어왔다는 표상은 앞으로 가정 내 재물운, 횡재수가 크게 따를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항아리가 점점 커지는 표상도 재물운이 따를 것을 예지 합니다.
*항아리(장독대) 꿈풀이로 예를 들자면, 도둑 등이 침입하여 항아리(장독대)를 깨뜨리는 꿈은 흉조로서 재물의 손실, 병마, 가족 중 건강의 악화 등을 의미합니다.

남에게 큰 장독대(항아리)등을 받는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