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당첨자 인터뷰] 커다란 어미돼지가 새끼들을 이끌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오물이 뒤범벅 된 더러운 돼지를 반겨 안는 꿈

728x90
반응형

 

커다란 어미돼지가 새끼들을 이끌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제가 기업복권에서 자동차에 당첨되기 이틀 전에 제 집사람이 돼지꿈을 꾸었어요. 웬일인지 꿈에 집의 문들이 모두 열려있어 이상하다 싶었더랍니다. 그리고는 커다란 어미돼지가 열린 문으로 들어오는데 글쎄 새끼들을 열 마리 넘게 끌고 와 차례로 들어왔다고 해요. 버리지 않고 차곡차곡 모아두었던 낙첨복권을 우편으로 보낸 다음 날 꾼 꿈입니다."
*기업복권 라노스 당첨
-1998. 06. 경남 남해 심의일씨

 

 



오물(똥오줌)이 뒤범벅 된 더러운 돼지를 반겨 안는 꿈

 

"아토스에 당첨되기 이틀 전부터 꿈을 연달아 두 개를 꿨어요.
당첨되기 이틀 전에는 용꿈, 그리고 당첨이 되던 날은 돼지꿈을 꿨습니다.

당첨되던 날에 오물이 묻은 더러운 돼지가 날 향해 빠른 속도로 달려오는데 평소라면 더러워서 피했겠지요. 그런데 꿈이라 그런지 그만 돼지를 확 안아버렸지 뭐예요. 발버둥 치는 돼지를 안고 나서 저도 오물에 범벅이 됐지만 아주 기분이 좋더군요.(웃음)"
*관광복권 아토스 당첨
-창원시 중동 이계수 씨

 

풀이

풍요, 재물운, 횡재수 등과 관계하는 커다란 돼지가 자신의 새끼를 이끌고, 그것도 십 수 마리나 함께 집으로 들어온 꿈은 매우 좋은 꿈에 틀림이 없다.

또한, 이계수 씨가 꾼 꿈 중 돼지꿈은 재물 및 횡재수가 따를 대표적인 표상인'돼지'와 '똥'이 나타났음으로 인해 이계수 씨에게 물질적으로 아주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예지하고 있다.

이처럼 돼지꿈은 횡재수, 특히 이처럼 재물과 관련된 것으로 대부분 실현이 되고 있지만 이는 절대적인 것은 아니며 사업의 확장, 가정 내 형통운이 따르는 등으로 실현되는 경우도 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