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고객서비스 연봉 복지 면접 투자 임직원 회사 전망

반응형

● 이 글을 통해 아래의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필요한 정보로 이동)

목차

     

     

     

    삼성카드고객서비스 로고 및 기업평점

     

     

    1.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연봉·복지 등, 현직자 후기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1. 01. 11

    "다양한 진상 고객에게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는데 회사는 상담사 보다는 고객중심이라 일하기 힘들다"

    장점

    기본 복지는 갖추고 있습니다. 결혼한 여성이 다니기에 괜찮은 회사입니다. 같이 일하는 사람들끼리 전우애가 생깁니다.상담사들 스트레스 낮추기 위해 네일,마사지,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점

    일 자체가 너무 힘듭니다. 절대 쉽지 않습니다. 하루에 해야할 콜수가 너무 많습니다. 입사 후 계속 스킬이 풀려서 장콜이 많은데 받아야할 콜수는 많아집니다. 
    회사는 고객편이기 때문에 절대 원칙대로만 응대하다가 금감원 민원걸리면 상담 아무리 잘해도 정규직 전환되기는 힘들겁니다. 
    30분 이상 쌍욕도 들어봤고 입에 담을 수 없는 욕하는 고객도 있습니다. 예민한 성격이면 건강 안 좋아집니다.

     

    경영진에 바라는 점

    일이 힘든만큼 상담사들 월급도 올려주고 억지 쓰는 고객에겐 단호하게 대응하고 상담사들 멘탈 관리를 위해 노력해주세요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1. 01. 11

    "열심히, 잘하는 만큼 인정 받는 회사, 자부심을 부여해주고 이끌어주는 회사"

    장점

    삼성 계열사라 복지 혜택 누리고 상여금 나옴. 성실하고 열심히 일하길 바라고 다들 으싸으쌰 분위기. 적응하기 나름이고 여초이지만 직원들 성향 좋은 편.

     

    단점

    무조건 고객 위주의 업무. 후처리 때문에 칼퇴 불가, 회사에 올인 해야하는 업무 강도.

     

    경영진에 바라는 점

    직원들 보호도 신경 써주면 좋겠음. 고객 위주라 고객들은 좋겠음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1. 01. 07

    "고객상담 기업중 기본급이 최고로 높지 않나 생각합니다."

    장점

    교육 시스템이 잘 되어있고 괜히 삼성삼성 하는게 아니구나 느꼈음. 사람들도 친절함.

     

    단점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만큼 개인 실적 팀 실적에 대한 압박이 있었음. 근데 큰 단점은 아니었음

     

    경영진에 바라는 점

    좀 오래전에 근무하긴 했었지만 좋은 기억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기업이 될 것입니다.

    이 기업은 1년 후 성장하고 있을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 합니다!

     

     

    반응형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1. 01. 07

    "돈은 주는데 사람이 아니라 기계로 봄 돈은 잘 줌 진짜"

    장점

    성과급 잘 줌 그거말곤 솔직히 다른 좋은 점은 모르겠음

     

    단점

    개인사정으로 무시하고 비꼼 인격모독 울면서 회사 그만둬야겠다고 다짐 많이 함

     

    경영진에 바라는 점

    인격모독을 하면 안 된다 먼저 알려줘야 할 거 같음 개인 연차 사용을 왜이리 눈치를 주는지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현직원 | 서울 | 2021. 01. 03

    "실적이 제일 우선순위인 회사, 갈수록 점점 실적은 더 늘어만 가고,, 카톡 평가까지 하니깐 객장은 고객에게 굽신굽신 90도 인사하면서 업무함"

    장점

    계약직은 포함이 안 되나 정규직은 복리후생이 좋고 칼퇴근 보장
    일년에 두번 상여금 조금이라도 받아서 좋음

     

    단점

    1) 3개월에 한번씩 모니터링 요원이 와서 점검하고 가는데 그걸 망치면 엄청난 눈총과 압박과 구박을 받음 
    2) 한달에 한번씩 실적을 해야하는데 목표가 너무 터무니없이 높음
    실적 현황 매일매일 메일로 보내면서 압박해서 스트레스 받음
    3) 객장 인원을 갈수록 더 줄임 기존 인원에서 2명이나 줄여서 정말 최소인원으로 근무/지점따라 다를 수 있지만 여기선 연차 사용 못함,,
    실적 감당될만큼 목표 정해주면 다닐만한듯

     

    경영진에 바라는 점

    경영진이 하루라도 앉아서 일을 해봤으면 좋겠다...

    실적 감당될만큼만 목표 주세요 ㅠㅠㅠㅠ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교육 | 전직원 | 서울 | 2021. 01. 01

    "고객센터도 대우받으면서 일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장점

    나름대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교육해서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단점

    고객과의 응대가 쉽지 않아서 입사 퇴사가 많다는점등이 단점입니다

     

    경영진에 바라는 점

    지금처럼 관리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 합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대전 | 2020. 12. 29

    "기본급만 높은 회사. 파견직이던 아니던 파리목숨 파견직은 1년단위로 계약 그게아니면 거주지상관없이 어디로 발령날지 모름"

    장점

    타사 대비 기본급은 높은편. 
    그거 외엔 장점 모르겠음..

     

    단점

    너네아니여도 일할사람 많다는식으로 직원들을 대하는것 같음.

     

    경영진에 바라는 점

    딱히 없고, 열심히하고자하는 사람들 잘좀 대해줬으면 좋겠음.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면접 시 필수, 삼성카드고객서비스 관련 최신 사업 동향 및 이슈·뉴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0. 12. 21

    "완벽주의자라면 잘 맞을곳이지만, 너무 평가가 많아서 힘든곳인듯 합니다"

    장점

    식당밥 3천원인데 맛있습니다.샐러드나 샌드위치로도 시킬 수 있는거 좋음. 복지포인트나 명절보너스 등 좋습니다

     

    단점

    출근8시30분까지. 퇴근시간은 본인재량+팀장분위기에 따라 다름. 휴가 눈치보고 써야함

     

    경영진에 바라는 점

    고객만족도 평가로 상담원이 힘듭니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0. 12. 15

    "복지가 좋은 회사임은 맞음. 그러나 KPI 때문에 사람을 너무 닥달함"

    장점

    여자의 경우 한달의 한번 보건휴가 사용이 가능함. 
    복지 좋음.

     

    단점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는 마음 맞아 좋게 일할수 있음. 
    윗사람들은 많이 배려해주려하나 그닥.... kpi로 쪼는게 견디기 힘듦

     

    경영진에 바라는 점

    워라벨을 조금만 신경써줬으면 한다. 현재는 많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왜 공황장애로 병가쓰는 직원이 많은지도 생각해봤으면 한다.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현직원 | 서울 | 2020. 12. 04

    "너무 힘든곳 복지몰 이용 가능함 힘들고 일이 많아 바쁘다 보니 하루시간은 금방감"

    장점

    화장실깨끗함 교육 체계적임 삼성이라는것... 복지몰 보건휴가

     

    단점

    출근8시반까지고 퇴근 빨라야 6:30인데 초과근무수당이붙는게아니라 근무시간에 비해 급여가 높은게 절대 아님

     

    경영진에 바라는 점

    급여인상. 인바운드뽑고왜마케팅영업을 시키는건지 이해할 수가 없어요..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0. 11. 27

    "대기업은 역시 대기업🙋‍♀️
    대한민국은 역시 삼성입니다"

    장점

    복지가 좋다 역시 대기업
    근무환경이 좋다
    급여가 확실하다

     

    단점

    일이 너어무 많다
    야근을 할수밖에 없는 상황인데 야근도 못한다

     

    경영진에 바라는 점

    직원을 더 고용하거나 전화량을 조절해야 할것 같다. 
    일 처리 시간이 너무 부족합니다.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 합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0. 11. 26

    "복지는 최고이나 행복도는 낮은 것 같아요"

    장점

    연차는 팀마다 다르게 씀. 복지는 좋은 편이다. 복지는 좋다.

     

    단점

    일이 많은데 퇴근도 빨리 해야한다.쉴틈없이 일만 해야한다. 일이 어렵고 범위가 넓다. 출퇴근시간 고려하면 급여가 많은 편도 아니다.

     

    경영진에 바라는 점

    업무평가리스트 개선이 필요하다. 정성적으로 평가해야할 것도 정량적으로 평가해버린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0. 11. 22

    "업부역량이 좋은 사람만 살아남을 수 있는회사
    마케팅... 빡셈"

    장점

    보건휴가 제공되어서 연차는 수당으로 돌려받을 수 있음 
    보너스 좋음단점복지나 급여는 괜찮긴 하지만 실적압박이 좀 심함 
    마케팅 실적 충족 기준이 높아서 채우기가 힘듦

     

    경영진에 바라는 점

    마케팅 실적 기준 자체를 좀 낮춰주면 좋울듯합니다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교육 | 전직원 | 서울 | 2020. 11. 09

    "좋아요 정규직 되면 복지 좋음~계약직도 나쁘지 않음 일찍 출근"

    장점

    보너스가 잘 나옴 연초 연말 그리고 안마의자도 있음. 일찍오면 잘 수 있음

     

    단점

    실적을 쫒음 그래서 칼퇴를 못시켜줌 스트레스를 엄청 받음

     

    경영진에 바라는 점

    실적도 좋지만 점심시간에 밥좀 머그면서 일좀합시다 너무 돈만 쫒으며 일함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0. 11. 09

    "일적인 면은 생각보다 힘듦 계속하여 내가 나를 성장시켜야함"

    장점

    정시퇴근/육아보장/기혼자에 대한 높은 대우/복지제도 우수/성과급 높음 
    일 열심히 하는 사람에겐 확실한 대우를 함

     

    단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업무량이 높아짐/연차 사용이 자율적이지 않아 눈치를 봐야함/ 
    선배들과의 친밀도 형성이 어려움/화장실의 자유가....없음

     

    경영진에 바라는 점

    연,월차,보건휴가 만큼은 보장해주길 바랍니다. 
    인간적인 대우를 높게 해주길 원합니다. 
    복지에 대해 정규,계약 편애없이 해주길 바랍니다.

    이 기업은 1년 후 성장하고 있을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 합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0. 11. 03

    "오전에 할당 콜을 못받을경우 점심시간 반납 또한 화장실도 팀원들과 순서정해서 가야함."

    장점

    회식 강요 없음 그외에 정말 장점을 적을만한게 1도 없음

     

    단점

    단점이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적어야 할지.. 동료들과는 출퇴근 시간외에는 서로 말할시간도 없을 뿐더러 연차 및 기타 복지 또한 사용하기 정말 어렵다.

     

    경영진에 바라는 점

    복지조건은 그림에 떡입니다. 상담원들도 사람입니다. 닭장에 갚혀 알만 낳는 사람이 아닙니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0. 11. 03

    "제가 다닌 기억에서 지우고 싶은 회사랍니다"

    장점

    장점이라.. 구내식당이 있었고 복지 포인트가 있었어요
    복지포인트는 좋았네요

     

    단점

    여초라 .. 상사는 반말하며 매일 인신 공격
    입사한 사람들은 매일 울다가 퇴사하더라구요 
    제가 입사할 당시 30명 정도 입사했던 것 같은데
    한 달 안에 그 중 10명 정도가 퇴사했던 기억

     

    경영진에 바라는 점

    여초회사라 윗 상사라는 여자들이 못되게 구는데 그거 좀 고쳐야 할 듯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0. 10. 30

    "업무강도 높음 대신 타 경쟁업체대비 연봉 상위권"

    장점

    연봉높음 상여금많음 자체계약직임 회사시설및 복지좋음 연차 사용가능

     

    단점

    연차사용가능하나 월.금 제외사용가능등 제약사항있음 
    마케팅실적 채워야되는 압박감 
    개인주의 삭막함

     

    경영진에 바라는 점

    자체계약직에서 정규직으로 전환비율을 높였으면 좋겠음 
    수직적구조 개편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2.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연봉차트, 근속연수·직급별 평균연봉

     

     

    삼성카드고객서비스 기업정보 | 평균 연봉 5,205만원 - 크레딧잡

    삼성카드고객서비스의 상세연봉, 채용공고, 매출, 인원 등 더 다양한 기업 정보를 크레딧잡에서 만나보세요.

    kreditjob.com

     

     

     

    3. 삼성카드고객서비스 면접 분위기, 압박면접 여부 등, 면접 후기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고졸 | 2021. 01. 13

    면접난이도 어려움

    "공개채용, 유선통보, 면접 합격후 계약서 이메일 먼저 보내주고
    확인 - 입시 결정후 직무교육"

    면접질문

    지원동기, 개인적으로 해외 근무 경험이 있어 집중적으로 질문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일류기업답게 인격모독 같은 질문 없었고 
    담당부서장, 인사팀장, 임원 총 4분 계셨음

     

    채용방식 필기시험, 인/적성검사, 그룹면접, 영어면접, 개인면접, 기타

    발표시기 30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긍정적

     

     

     

     

     

    영업/제휴  /  사원-대졸 | 2021. 01. 11

    면접난이도 보통

    "프로세스 안내가 친절하고 체계적이었습니다"

    면접질문

    고객 컴플레인이 있는 경우 대처 방안, 지원동기, 입사 후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들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전반적으로 차분하고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면접결과 대기중

    면접경험 긍정적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전문대졸 | 2021. 01. 08

    면접난이도 어려움

    "전문면접???그런걸보는데~너무 긴장해서 너무 못봤네요..숫자 리딩하고 신용카드가 무엇인지 등등물어봐요"

    면접질문

    자기소개는 경력위주로 말하고 병원경력만있다고 병원에서 오는 분들은 다시 다 나가더라..그쪽은 어떻게 생각하냐??

    이런 질문들을 합니다..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지금 나이도 많고 오라고 하는병원도 없다~나이가 나이인지라 오래 다니고 싶다. 보니 복지도 좋고 해서 오래다닐수도 있다.라고 말했고 더이상은 질문이 없었습니다..ㅜㅜ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스킬테스트, 그룹면접, 개인면접

    발표시기 3일 후

    면접결과 대기중

    면접경험 보통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전문대졸 | 2021. 01. 03

    면접난이도 쉬움

    "객장의 관리자 센터장, 주임이 면접 진행함.
    면접 볼 곳이 마땅히 없어서 신세계 고층에서 사무실 하나 빌려서 면접봤었음."

    면접질문

    주말이나 공휴일에 근무하는데 괜찮나요?
    진상 고객님이 생각보다 많이 오는데 대처 잘할 수 있나요?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혼자 살아서 주말, 공휴일 근무해도 괜찮습니다.
    어떤 고객님이 오시든 친절하게 업무처리를 해서 최대한 기분 상하시지않게 진상고객님이 되지않도록 업무를 하겠습니다

     

    채용방식 그룹면접

    발표시기 2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보통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대졸 | 2020. 12. 30

    면접난이도 쉬움

    "최초 서류접수부터 합격까지 한달정도 소요"

    면접질문

    현회사에서 이직하려는이유 /자사카드 
    이용하면서 단점/가장 가까운 시기 본인목표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편한분위기로 진행되었다 . 긴장해서 혹시 하고싶은말을 못하게 되는 상황이 올까 아쉬움에 대한 부분을 상기시켜주심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스킬테스트, 그룹면접

    발표시기 23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보통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대졸 | 2020. 12. 15

    면접난이도 보통

    "분위기는 편하게 잘 대해주셨습니다
    면접은 넘나 어려움..."

    면접질문

    경력과 자신의 자기소개 지금하고있는건 무엇인가 그리고 집과의 거리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면접준비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모든 구독분들 힘내세요!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그룹면접, 기타

    발표시기 30일 후

    면접결과 대기중

    면접경험 보통

     

     

    ▶면접 시 필수, 삼성카드고객서비스 관련 최신 사업 동향 및 이슈·뉴스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대졸 | 2020. 12. 09

    면접난이도 쉬움

    "4:5로 진행되었으며 무거운 분위기는 아니였음. 대 회의실에서 인성검사를 진행 한 후 5명끼리 나뉘어 조마다 차례대로 면접장으로 이동. 1차로 직무 면접진행 후 2차 인성면접 진행
    1차 면접은 상담 스크립트를 보며 상담시뮬레이션 테스트 진행"

    면접질문

    자기소개, 지원동기 여쭈었으며 회사와 거주지 거리가 멀어서 출퇴근 가능한지, 하루 콜목표량 질문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고객센터 이기에 최대한 긍정적인 모습 유지하고 어필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그룹면접

    발표시기 2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긍정적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고졸 | 2020. 12. 01

    면접난이도 어려움

    "일단오면 인성검사 풀다가 면접보고 면접관 대략 5명에 지원자도 5-6명정도 되요 압박면접 하시려고 하더라구요 오래 못버틸 사람 걸러내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면접질문

    삼성카드 업무 강도가 어떤것같은지 내생각을 얘기해보라하심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말을 많이 시킨다해서 붙는건 또 아닌가봄 저는 처음에만 질문 몇개하시고 그이후론 질문하나 없엇어요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보통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고졸 | 2020. 11. 21

    면접난이도 보통

    "서류 통과 후 전문성 면접, 대면면접, 인적성 검사 하루에 다 봄"

    면접질문

    자기소개하고 질문은 대체로 안 함. 어디사는지랑 이전 경력에 관련된 질문 정도함.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사람들이 교육받다 많이 도망가서 면접관이 회의가 많이 느껴지시는 듯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그룹면접

    발표시기 7일 후

    면접결과 대기중

    면접경험 보통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전문대졸 | 2020. 11. 19

    면접난이도 보통

    "서류 합격후 면접보고 건강검진 후 합격
    건강검진에서 일을 못할 정도로 어프지 않는한 합격한다고 함"

    면접질문

    전직장 퇴사 사유 랑 기본 적인 신용 카드 용어 스피드 퀴즈처럼 물어봄 , 엄청나게 압박면접은 없었으나 오래 일할사람을 뽑는듯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근무지 변경으로인한 퇴사 라고 답함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그룹면접

    발표시기 11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부정적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고졸 | 2020. 11. 14

    면접난이도 보통

    "인성검사/목소리테스트/인성면접 3단계로 보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힘들었어요"

    면접질문

    자기소개 경력위주로 말씀해주세요
    왜지원했는지
    잘 버틸 수 있는지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깐깐하다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스킬테스트, 그룹면접

    발표시기 30일 후

    면접결과 불합격

    면접경험 보통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고졸 | 2020. 11. 09

    면접난이도 보통

    "이력서 제출 후 연락 일주일후 서류전형 합격발표 삼일후 면접진행"

    면접질문

    카드용어에대한 기본지식에대해 여러가지 질문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면접관의 의도를 잘 파악하기 어려웠다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그룹면접, 기타

    발표시기 1일 후

    면접결과 대기중

    면접경험 보통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