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원파트너 연봉 복지 면접 투자 임직원 회사 전망

반응형

● 이 글을 통해 아래의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필요한 정보로 이동)

목차

     

     

    씨에스원파트너 로고 및 기업평점

     

     

     

    1. 씨에스원파트너 연봉·복지 회사 성장성 등, 내부자 회사 전망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1. 01. 12

    "영업에 많이 쪼이는 느낌. 팀원으로 가게 되면 팀장 눈치 뿐 아니라 많은부분에서 눈치를 보게 된다."

    장점

    다양한 고객을 만날수 있음. 그리고 관련 상품의 공부를 통해 장점및 단점을 많이 배우고 남길수 있다. 근무시 서로 도움주며 성장가능하다. 쉬는 타임이 각자 따로이다. 구내식당 및 식대가 지원된다.

     

    단점

    쉬는시간이 한정적이고 쉬러 갈때 눈치를 봐야한다. 다양한 고객을 만나는것이 마냥 장점이 아닌게 고객과 통화하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된다.

     

    경영진에 바라는 점

    직원들의 불만을 듣지만 말고 이루워 줬으면 좋겠고, 쓸대없는 상품을 만들어 판매를 권유하는것보다 지금의 고객님들께 맞는 상품개발에 조금더 치중해 줬으면 좋겠다.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1. 01. 10

    "바뀌는 정책마다 공부할 것이 너무 많은 회사 하지만 절대 바뀔수가 없은 부분이라 어쩔수 없다."

    장점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좋은 팀인 경우 괜찮은 곳이었음 
    실적이 좋을 경우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음

     

    단점

    정책의 변화 때문에 공부할 것이 많아서 따로 교육하는 경우가 있음

     

    경영진에 바라는 점

    직원들에게 적극적인 지원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1. 01. 08

    "대기업인거 같으나 실상은 최저시급 받음. 복지는 딱히 모르겠음."

    장점

    사무실 근무가 장점. 그리고 장점은 기억에없습니다. 장점 없어요*********

     

    단점

    팀별 영업압박있음. 해지하러 마음먹고 전화하는 고객 방어해야되는데 이에따른 실적압박있음. 최저임금. 그렇다고 칼퇴근도 못함.

     

    경영진에 바라는 점

    직원을 생각좀 해주세요. 급여가 너무 낮습니다.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1. 01. 07

    "최악의 경험, 삶의 질 저하, 비상식적인 환경, 기계같은 일상"

    장점

    정규직, 통신사 고객센터, 바쁜 일상, 전산 시스템, 교육, 기본급

     

    단점

    잔인한 처우, 힘든 환경, 초단위로 반복되는 스트레스, 인센티브 위주의 급여 시스템, 실적 요구에 대한 압박감, 자회사아닌 자회사

     

    경영진에 바라는 점

    비상식적인 경영진 태도 개선, 업무 환경 개선, 실무자 교육 시스템 개선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현직원 | 부산 | 2021. 01. 05

    "영업 잘하면 다른 부분이 부족하더라도 위로 올라 갈수 있는회사"

    장점

    연차를 날짜 지정이후 터치 없음 상담중 실수 하더라도 케어 해줄수있도록 되어있음

     

    단점

    출퇴근 시간은 확보되지만 상담뿐 아닌 다른 업무 들이 많고 고객센터 지만 영업이 우선

     

    경영진에 바라는 점

    과도한 영업 실적 을 줄어 든다면 보다 좋은 환경에 근무가능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현직원 | 서울 | 2020. 12. 06

    "정규직으로 안정적인 직장입니다. 입사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고객센터 업무이기 때문에 고객들과의 상담이 좀 화가 날때도 있지만, 회사에서 충분히 방어해주는 제도들이 마련되고 있고 팀장급들의 도움도 많기 때문에 어느정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장점

    단순 씨에스 업무 만이 아니라 영업적 부분이 있기 때문에 급여에 대해서 상당히 유연합니다. 일하는 만큼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계열사이기 때문에 복지 포인트 매달 3만원도 쏠쏠합니다 ^^ 통신비도 5만원 지원 받을 수 있어요.

     

    단점

    대기업 하청, 자회사이기 때문에 운영정책에 대해서는 독립적인 의사를 갖지 못하기 때문에 답답하고 보수적인 경향이 큽니다. 상품권유 위주의 인센티브 정책이 주이기 때문에 영업적 부분이 상당합니다. 그리고 다섯개 센터의 경쟁 구조를 만들어 놔서 이 부분도 상당히 압박감이 있습니다.

     

    경영진에 바라는 점

    CS적인 부분을 강화하길 원한다면 그에 상응하는 보응책도 마련해 준다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나친 사내 경쟁도 사원들을 지치게 만드는 한가지 요소임을 인식해 줬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신입 사원에 대한 교육과 배려도 챙겨줘야 퇴사율을 낮출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0. 12. 04

    "업무에 있어 적당한 교육 실시후 투입하여 실업무에 있어 문제없음"

    장점

    야근수당 등 수당 관련 문제는 전혀없으며 맨토 맨티 제도로 인해 실 업무 투입상 문제없음

     

    단점

    수당관련 문제는 없으나 영업성이 다른 고객센터에 비해 강함

     

    경영진에 바라는 점

    고객센터에 대해서 한번더 생각을 해봣으면 함, 영업성 매우 강함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면접 시 필수, 씨에스원파트너 관련 최신 사업 동향 및 이슈·뉴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0. 12. 01

    "상담직원의 지위를 좀 더 높여주시길 바랍니다"

    장점

    연차 가능 휴가 가능 복장 자유 퇴근시간 보통 야근 거의 없음

     

    단점

    쉬는시간 초단위로 통제하는것에 심한 스트레스 받음 판매실적 강요

     

    경영진에 바라는 점

    상담직원을 더 대우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0. 11. 16

    "CS라는 업무 특성상 사람이 자주 바뀜. 보통 1년정도 하면 퇴사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음."

    장점

    1. 본인이 잘하면 돈을 잘 벌 수 있음 
    2. 본인의 실수를 회사에서 어느정도는 커버해줌 
    3. 본인이 잘하면 빠르게 승진할 수 있음

     

    단점

    . 본인의 잘못이 아닌 일로 욕을 먹을 수 있음 
    2. 답이 없는 일 가지고 고객이 짜증내도 할 말이 없음 
    3. 전 직군이 MR에 눈이 멀어서 제대로 못하면 남아서 교육을 실행함 
    4. 3번처럼 MR 때문에 사기치는 인원들 때문에 평범한 인원이 피해를 보게 됨 
    5. 해지 부서의 경우에는 3번처럼 끼워 팔기로 된 사람들이 해지로 인입되기 때문에 더더욱 힘듬 
    6. 연차를 자기가 원하는 날짜에 쓸 수 없음 // 징검다리에 끼워서 쓸 수 없음. 연차 규합을 보통 한 달 전에 하는데, 금요일에 쓰고 싶으면 그 한 달 전에 말해야 됨.

     

    경영진에 바라는 점

    1. MR보다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서 CS를 좀 했으면 좋겠음. 과도한 MR로 인해서 상담사도 지치고, 고객도 전화하기 꺼려지게 함.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0. 11. 11

    "부서마다 약간 차이는 있으나 대부분 주선임 급 까지는 워라벨 보장 가능
    복지 괜찮은 수준"

    장점

    복지가 좋은편임 
    교육체계가 있어 업무투입 전 충분한 숙지가 가능

     

    단점

    연차 사용이 매우 자유스럽지 못함 
    실적 부서는 실적에 대한 압박이
    상당한편에 속함

     

    경영진에 바라는 점

    구성원의 자유로운 의견을 들을 기회를 자주 만들고 
    (업무시간에) 
    잘 수렴하였으면 좋겠음제발 연차사용도 잘하게
    해줬음 함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0. 11. 09

    "대기업 자회사라 복지가 좋고 기업문화도 개선하려고 노력하는 회사"

    장점

    엘지유플러스 자회사라서 급여 복지 등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점

    어쩔 수 없는 고인물 꼰대들이 기업이 추구하는 사내 문화를 못 따라감

     

    경영진에 바라는 점

    글쎄요 한낱 일개 직원일 뿐이라 그닥 경영진에게는 바라는 게 없어요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 합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현직원 | 부산 | 2020. 11. 09

    "업무 특성상 연장근무 시간이 짧고 주5일 근무라 워라벨은 만족"

    장점

    월요일 제외한 연차사용 비교적 자유로움 육체적 피로도가 적음 사무실 근무 시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듯함 지하철역 바로 앞에 회사가 있어 접근성 용이

     

    단점

    전 그룹 마케팅 실적이 있어 실적에 대한 압박이 심함
    특정부서는 주말출근도 있어 주6일 근무 시행해야함

     

    경영진에 바라는 점

    상담사에게 무리한 성과지표들을 관리하게 하여 고객응대 외 스트레스를 받게 하지말이줬으면 함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서울 | 2020. 11. 08

    "처음엔 기본급외에 추가로 본인이 한만큼 인센티브 준다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영업을 많이 시킴"

    장점

    엘지유플러스 다닌다는 네임벨류 정도, 같이 일하는사람들이 좋음

     

    단점

    가입부서가 아니어도 영업에 대한 압박이 너무 심함 고객센터인데 고객에대한 친절도 보단 얼마나 잘 파냐에 따라서 진급이됨.

     

    경영진에 바라는 점

    실제 상담사들이 하는 부분을 전혀 모르는상태로 영업실적내라고 목표만 계속 줌. 운영을 하는 사람들이 하루만이라도 고객센터 체험을 해보고 운영을했으면 좋겠음.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0. 11. 03

    "회사 자체는 복지도 좋고 시설도 좋고 좋은 회사. 하지만 팀원들을 잘만나야 함.. 특히 팀장"

    장점

    복지좋음 구내식당있음 시설좋음 .. 하청업체지만 대기업이라고함

     

    단점

    숙제를 내주는 팀장도 있음 
    우리팀장뿐만 아니라 주변 모든 팀장들도 다 실적에 따라 천사 악마 왔다리 갔다리. 실적 안나오면 소리지르는거 귀아파죽겠음

     

    경영진에 바라는 점

    신입들이 내려와서 적응할수있게 좀 도와주세요 
    같이 텃세부리면 어떡합니까 ㅎㅎ 나갈테면 나가라 이런마인드 아주 잘봤습니다^^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고객지원 | 전직원 | 부산 | 2020. 10. 22

    "최악중 최악 들어갔다 병 얻어오는곳임
    실적 판매강요"

    장점

    복지는좋음 그러나 몸이망가짐 
    복지말고는딱히.... 
    월급 안 밀림

     

    단점

    복지빼고는 다 .. 
    서브스업중에서도 최악인듯 
    스트레스 병 다 얻어오는곳

     

    경영진에 바라는 점

    리더관리잘하시고 
    인격 존중해주세요 
    실적강요 ㄴㄴ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2. 씨에스원파트너 연봉차트, 근속연수·직급별 평균연봉

     

     

    씨에스원파트너 기업정보 | 평균 연봉 4,100만원 - 크레딧잡

    씨에스원파트너의 상세연봉, 채용공고, 매출, 인원 등 더 다양한 기업 정보를 크레딧잡에서 만나보세요.

    kreditjob.com

     

     

     

    3. 씨에스원파트너 면접 분위기, 압박면접 여부 등, 면접 후기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대졸 | 2021. 01. 07

    면접난이도 매우 쉬움

    "매우 쉽고 간단하며 요구 사항 없음, 1:5 면접, 질문 1개"

    면접질문

    이전 직장에 대한 경험 위주 질문, 혹은 자기 자신에 대한 소개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간단하게 1줄로 이전 직장에서 했던 업무와 고객서비스 잘 할 수 있다 어필

     

    채용방식 그룹면접

    발표시기 1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보통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대졸 | 2020. 11. 09

    면접난이도 매우 쉬움

    "면접을 보기 전에 먼저 간접적으로 업무 관련으로 하루 전에 미팅을 실시함.
    2일차에 센터장님과 직접 면담을 통하며, 상투적인 자소서보다는 기본적인 부분을 많이 물어봄"

    면접질문

    직무 능력, 경험에 대해서만 물어봤음. 면접자가 많아서 질문 자체가 거의 없었음.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모든 면접 중에서 제일 편안했음.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그룹면접

    발표시기 1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긍정적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대졸 | 2020. 11. 09

    면접난이도 쉬움

    "입사 시 임직원추천으로 입사 형식적인 이력서 제출 후 입사설명회 진행하고 면접"

    면접질문

    자기소개 입사동기 및 입사 후 포부, 해당부서 지원 한 이유, 주말출근 가능여부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본인 소개 후 지인의 추천으로 입사지원하여 당사에서 최소 2년은 일해보고 계속 다닐지 말지 결정한다고 함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그룹면접, 개인면접

    발표시기 1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보통

     

     

     

    전문직  /  사원-전문대졸 | 2020. 09. 21

    면접난이도 보통

    "면접을 2번보는데 말을 잘하는게 중요함"

    면접질문

    프린터물 주시면서 이물건을 팔아보라고 하심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다소 편안한 분위기가 있었음 
    말 못하는분 아니면 대부분 합격하는거 같음

     

    채용방식 필기시험, 개인면접, 기타

    발표시기 20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긍정적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고졸 | 2020. 09. 02

    면접난이도 보통

    "아직 면접 전입니다. 면접후기 궁금해서 남깁니다"

    면접질문

    인적성, 모의상담, 대면면접 체계적으로 진행됩니다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면접 일정등 진행되는 부분이 체계적이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면접결과 대기중

    면접경험 보통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대졸 | 2020. 08. 28

    면접난이도 보통

    "서류합격은 서류제출하자마자 전화가와서 면접봤습니다. 면접결과는 면접본날에 바로 알려주고 편안한분위기에서 면접봤습니다."

    면접질문

    롤플레잉면접이랑 대면면접을 봤습니다.
    질문은 자기소개, 이력서기반질문, 지원한이유, 영향깊었던일 등등 말했었고 1:2면접이었습니다.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미리 생각해놓은 답변들은 자기소개랑 지원한이유였고 나머지 질문들은 상황에맞게 답변했습니다.

    면접관님들이 긴장을풀어주시고 편안한분위기에서 면접을 봤습니다.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PT면접, 개인면접, 기타

    발표시기 1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보통

     

     

    ▶면접 시 필수, 씨에스원파트너 관련 최신 사업 동향 및 이슈·뉴스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대졸 | 2020. 08. 28

    면접난이도 보통

    "면접관은 3분이 오셨고 다수 면접이고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 면접 진행했습니다. 특별히 압박질문은 없었고 일반적인 질문들만 돌아가면서 질문했습니다"

    면접질문

    1분 동안 자기소개하고 지원동기와 공백기간동안 무엇을 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발표시기 1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긍정적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대졸 | 2020. 08. 25

    면접난이도 쉬움

    "면접 진행 후 최종합격 문자까지 하루면 다 진행됩니다."

    면접질문

    인성면접 전에 스크립트를 나눠준 후 읽어보면서 보이스라던지 대처능력을 봄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스크립트 잘 읽고 인성명접시에 잘 대답하면 왠만하면 합격하는 듯

     

    채용방식 개인면접

    발표시기 1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긍정적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고졸 | 2020. 07. 22

    면접난이도 쉬움

    "면대면 합격 후 교육생과정 3개월 걸친 후 실전 투입
    업무에 대해 어느정도 숙지 후 투입 되는거라 맨땅에 헤딩정도는 아님"

    면접질문

    구체적인 질문은 기억안남/면접합격 후 받은 교육자료가 책의 두께가 상당했음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자신감과 언변을 중요시 보는거 같은느낌

     

    발표시기 7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보통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고졸 | 2020. 07. 21

    면접난이도 보통

    "면접 자체는 자유로운 편이었으나 면접관의 표정이 그다지 밝지 않았음"

    면접질문

    1. 경력사항
    2. 본인의 CS 마인드
    3. 고객센터의 이미지

     

    채용방식 그룹면접

    발표시기 1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보통

     

     

     

     

    서비스/고객지원  /  사원-대졸 | 2020. 07. 05

    면접난이도 매우 쉬움

    "인적성+롤플레잉+대면면접 세가지를 하루만에해서 시간이 생각보다는 걸렸음"

    면접질문

    경력에 기반한 자기소개와 경력관련 질문. 서비스업이나 고객응대 위주로 물어봄.

     

    면접답변 혹은 면접느낌

    어렵진않았다. 정상인이면 뽑는듯

     

    채용방식 인/적성검사, 개인면접

    발표시기 1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긍정적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