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꿈 해몽 / / 2020. 8. 17. 18:06

임신 출산하는 꿈 해몽

반응형

임신·출산의 꿈을 꾸는 사람은 여자에게만 해당될 것이라는 편견을 가지기 쉽습니다.

하지만 간혹 남자임에도 임신·출산의 꿈을 꾸는 경우가 있으며 혹은 꿈에 자신의 몸이 여자가 되어 임신·출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목차

     

    임신·출산하는 꿈의 표상

    임신·출산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는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는 경우입니다.

    출산하는 꿈은 꿈에 아기로 나타난 어떠한 이권의 획득, 어떤 업적이나 일의 성과를 이루게 되는 상징의미이며, 나아가 재물의 획득 등 여러 가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징적인 면에서 볼 때 임신과 출산의 꿈은 아주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꿈은 전반적으로 좋은 분위기여야 길몽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뱃속의 아기 = 성취의 가능성>이라면, 만약 아기가 죽어서 태어나는 등의 양상은 흉몽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꿈의 해몽

     

    아기를 낳거나 낳는 것을 보면

    일·재물 등을 얻거나 일이 성공적으로 성사될 것입니다.

     

     


    임산부를 보는 꿈

    사업에 관한 2차적인 성과가 조만간 나타남을 뜻하며, 자기가 임신하면 사업성과나 저축이 예비될 것입니다.

     

     


    남성인 자신이 임신하고 산달이 가까워졌다고 생각하면

    자기 사업의 이차적인 사업 성과 또는 재물 및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는 날이 머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쌍둥이를 낳은 꿈

    사실적 미래투시적인 꿈이라면 실제로 쌍둥이를 낳을 수 있거나, 뜻하지 않은 재복이 배로 올 수 있음을 뜻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이런 경우의 꿈은 일거리가 두 가지가 한 번에 생기는 등으로 성사됩니다.

     

     

     

    꿈 해몽을 위한, 대표적인 꿈의 종류 7가지

    여러분은 꿈에도 종류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꿈은 약 7가지의 분류로 나눌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해몽을 하려면 기본적으로 이에 대해 알아야 올바른 해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와 함께

    housegoblinassad.tistory.com

     

     


    자신의 어머니가 아이 낳을 연세가 지났는데도 여럿을 한꺼번에 낳았다고 해서 깜짝 놀란 꿈

    이 경우는 자신의 어머니가 어떤 사업체 등과 같은 조직을 상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그 사업체로부터 새로운 사업을 이루어 낸다든지, 그 사업체로부터 많은 이익을 안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유산하는꿈

    현재 당신의 심리상태를 아주 밀접하게 대변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개 이러한 꿈의 경우 임신 혹은 출산과 관련해서 느끼는 두려움으로 인해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임신하지 않았거나 임신할 가능성이 없는 경우는 어떠한 재물적인 손실, 사업의 실패 등으로 이뤄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지인이 임신하는 꿈

    지인의 태몽을 대신 꾼 꿈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종종 이와 같은 경우가 생길 수 있으며, 이것이 아니라면 본래 임신하는 꿈이 뜻하는 대로 어떠한 성취나 재물적 이익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어 교류를 할 수도 있으며 당신의 사업 등에 영향을 끼칠 사람일 확률이 큽니다.

     

     

     

     

    복권 당첨자 꿈들은 무슨 꿈을 꿨을까

    복권 당첨자들은 당첨 전에 어떠한 꿈을 꿨을까요? 실제 사례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분홍돼지 호박과 오이 홍수 하나님 시어머니 조상님과 관련된 꿈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꿈들을 꾼다면 계

    housegoblinassad.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